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이브레아 구독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 24일 CJ홈쇼핑 2차 방송
작성자 이브레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7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 24일 CJ홈쇼핑 2차 방송



‘프리미엄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가 오는 24일 CJ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진행할 계획을 밝혔다.

이브레아(EVE RHEA)는 지난 7월 런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후 많은 고객이 보여준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CJ홈쇼핑과 다시 한번 만난 이번 이브레아(EVE RHEA) 2차 방송은 오는 24일 오전 1시 CJ홈쇼핑 채널에서 진행한다.

프리미엄 가슴탄력 미용기기인 이브레아(EVE RHEA)의 구매와 렌탈 서비스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CJ홈쇼핑 관계자는 “기존 방송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포함한 만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며

“이번 앵콜 방송은 프리미엄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를 보다 더 합리적으로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본 방송에서는 구매 및 렌탈 시 본 구성품인 이브레아(EVE RHEA)와 함께 가슴 전용 스킨케어 3종 세트(돔클렌저, 가슴클렌저, 가슴로션)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브레아(EVE RHEA)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는 별도로 깜짝 혜택도 준비했다.

공짜 찬스 2명, 신세계 상품권 증정, 명품 토트백 증정 등 어마어마한 혜택이 이어질 예정이라 벌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브레아의 전속 모델 변정수는 지난 런칭 방송에 직접 출연하며 “평소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도 이브레아는 내 몸에 딱 맞게 설계된 돔을 사용했기 때문에

활용이 편리하다”라며 “이브레아는 노화가 가장 빨리 일어나는 가슴을 탄력 있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라고 이브레아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브레아는 가슴 전문 기업 한나제이㈜에서 국가과제 기술력의 검증을 마친 제품이다. 사용 시 일정한 패턴으로 음압이 자극하면서 가슴 외부에 공간을 확보하고,

확보한 공간으로 지방이 이동하면서 코어 탄력을 얻게 해준다. 가슴과 관련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수년간 연구한 끝에 개발했다.

 

출시 이전에는 두 번의 임상 시험을 통해 사용 효과도 미리 입증했다.

최근 진행한 임상시험에서는 하루 15분씩 4주간 이브레아를 착용한 시험자들이 가슴 속부터 겉까지 3중 피부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봤다.

시험자들은 가슴 피부 탄력, 겉 탄력, 속 탄력, 탄성 복원력 등 모든 부분이 증가하며 긍정적인 효과를 확인시켰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렌탈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